홈 > 공간이용 > 대관신청 예약
대관신청 예약
신청자 정보필수
대관내용필수
빔프로젝트
스크린
스피커
무선 마이크

-대관이용 안내
• 본 대관시설은 「청년디딤터」는 업무와 주거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과 보육 서비스를 통해 청년창업가를 지원하는 공간입니다. 2층 회의실은 아래 대관절차를 통해 개인, 청년 단체 등 무료로 시설이용이 가능하며, 대여 물품을 제외한 필요한 물품은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.

-대관제한 사항
• 상업활동, 포교활동 유흥행위 등을 포함한 기타 불법활동을 목적으로 한 신청은 자동으로 대관이 취소됩니다.

-대관예약 절차
-대관예약
• 대관예약은 청년디딤터 홈페이지 (http://didimter.or.kr/) 대관신청 예약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• 대관예약은 공간 사용하기 이틀 전날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. (※ 당일 대관예약 신청은 불가능합니다.)

-대관이용 시간
[2층 회의실 운영 시간 : 09:00~18:00]
• 대관시설 사용 시간은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• 주말 또는 공휴일은 사용불가입니다.(입주기업 제외)
• 대관시설 사용 시간은 최대 4시간 가능하며, 초과 사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무실 매니저에게 문의 한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• 대관예약 시 사전준비(현수막 설치, 기자재 이용 등), 이용 후 정리하는 시간을 감안하여 예약 바랍니다.

-대관 시 주의사항
• 청년디딤터 내 흡연 및 음주를 금합니다.
• 시작 시간부터 20분 이내 출석이 되지 않을 경우, 자동으로 대관이 취소됩니다.
• 대여물품은 대관 신청서에 미리 선택하여 작성해주세요.
• 시설물 설치(현수막, 안내물 등) 및 변경, 기타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• 시설물, 기자재 분실 및 파손 시 이용자는 이에 대한 원상복구 또는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.
• 간단한 음료 및 다과 외 다른 이용자에게 불편함을 유발할 수 음식물(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)의 취식은 제한됩니다.
• 대여공간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는 이용자가 다시 가져가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(청년디딤터 내에서 쓰레기를 배출해야 할 시, 쓰레기 종량제 봉투를 개별 구입하여 배출하시기 바랍니다.)
• 대여공간 퇴실 시 사용하신 냉난방기, 전등은 반드시 꺼주세요.

-이용관련 문의
• 1층 사무실 : ☎ 052-211-1030

공간이용